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정보없음
기상청 출처

현지사정이나 수신 상태에 의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제공 (기상청 / 한국환경공단 / 한국천문연구원) 닫기

04.18/-℃
미세먼지 정보없음
일출 - 일몰 -

알림마당

홈 > 알림마당 > 새소식

새소식

내용 : 공지사항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백수해안 노을길
작성자 문화관광 작성일 2011-09-07

백수해안데크 산책로의 새 이름은

 “백수해안 노을길“

우리군의 대표 관광지인 백수해안도로변에 설치된 백수해안데크의 새로운 이름으로『 백수해안 노을길』이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그동안 잠정적으로 사용중이던『백수해안데크 산책로』라는 명칭을 부르기 쉽고 친근감 있는 새로운 이름으로 명칭하기 위해 지난 8. 23부터 8. 30까지 명칭공모를 했습니다.

 

백수해안 노을길』은 2.3km의 해안절벽을 따라 설치된 천연목재 데크로서 백수해안절벽의 독특한 절경과 드넓은 갯벌, 그리고 해질녘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노을전시관, 칠산정, 해수온천랜드가 위치하여 가족 · 연인 등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으며, 지난 5월말 준공에 이어 7월과 8월, 두차례 건강걷기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함으로서 군민들과 지역을 찾아온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바 있습니다.

 

 타 지역의 합성목재데크와 차별화된 백수해안노을길은 자연과 더불어 숨쉴 수 있고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산책로로서 우리군의 대표관광자원으로 거듭남은 물론 찾아오는 모든 이들에게 쉽게 다가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거듭난 백수해안 노을길을 많이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