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참조기 양식 산업화 센터 건립 사업” 순조로운 출발
작성자 해양수산과 작성일 2023-05-26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참조기 양식 산업화 센터 건립 사업순조로운 출발

- 사업 편입 토지 소유자와 업무협약식 가져 -

 

영광군(군수 강종만)참조기 양식 산업화 센터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지난 26일 사업 편입토지 소유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사업 대상 부지 소유자인 강영원, 강창원씨가 참석하여영광군이 역점사업으로 추진중인 참조기 양식 산업화 센터 건립에 적극 협조하고 사업 편입 토지 매각·매입에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참조기 양식 산업화 센터는 해양수산부 공모사업으로 영광군이 최종 선정되어 사업비 160억원을 확보하였으며, 현재 지방재정영향평가를 완료하고 투자 심사 등 행정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

 

영광군은 금년에 부지 매입을 완료하고 20246월까지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을 마무리하여 2025년에 참조기 양식 산업화 센터 준공을 목표로 속도감 있게 사업을 추진하여 2026년에는 정상 운영에 들어간다는 계획이


종만 영광군수는영광군 굴비산업과 수산업 발전을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린 토지 소유자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참조기 양식 산업화 센터 건립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