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보청기 최동영 대표, 보청기 기탁
작성자 사회복지과 작성일 2023-01-27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보청기 최동영 대표, 보청기 기탁

 

영광보청기(대표 최동영)는 지난 26일 영광군(군수 강종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350만 원 상당의 보청기를 기탁했다.

 

영광에서 나고 자란 최동영 대표는 학창 시절 삼보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을 당해 좌절에 빠져 한동안 방황했으나 아픈 동생의 치료에 도움이 되고자 언어치료학과 청각학을 전공하게 됐다고 한다. 대학 졸업 후 아버지의 권유로 20209월 영광에서 보청기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최동영 대표는 청력에 불편함을 겪고 있지만, 비용적인 문제로 부담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 안타까운 마음에 보청기를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저에겐 큰 원동력입니다라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30세 청년 사업가의 기부 소식이 추운 연초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할 것이라며 이번 사례를 계기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더욱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광보청기는 꾸준한 나눔과 지역민을 위한 무료 청력 검사를 진행하여 지역민에게 아름다운 세상의 소리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