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전남청년 문화복지카드 지원사업」 5월 말까지 연장
작성자 인구일자리정책실 작성일 2022-05-18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전남청년 문화복지카드 지원사업5월 말까지 연장

- 도내 거주 2년 이상 청년(21~ 28) 20만 원 지원 -

 

영광군은 청년의 문화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는전남청년 문화복지카드 지원사업신청 기간을 5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대상자는 202011일부터 전남에 주소를 두고 계속 거주한 2128(1994 2001년도 출생자) 청년으로 1인당 연간 20만 원을 체크카드로 지원하며 공연 관람, 학원 수강, 도서 구입 등 전남 도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사업 신청은 농협카드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신청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이 어려울 경우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방문하여 신청 할 수 있다.

 

복지포인트(카드)를 받는 공공기관 근무자(공무원, 교사, 청원경찰, 공무직, 공사·공단·출연기관 근로자 등), 학교 밖 청소년 교육수당 지급대상자, 여성농업인 바우처 대상자는 중복 수급 불가하며, 문화누리카드 지원대상자는 문화누리비를 제외한 차액 10만 원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하거나, 인구일자리정책실 청년지원팀(061-350-5196), ·면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