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2022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합니다
작성자 사회복지과 작성일 2021-11-23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2022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합니다

- 신청기간 126일까지 참여자 81명 모집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취업 취약계층인 장애인에게 일자리 제공을 통한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위해 126일까지 2022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일반형(전일제, 시간제) 20, 복지형 61명 등 총 81명이며 선발된 인원은 면사무소에서 복지업무를 보조하거나 장애인전용주차 계도 등 공공성이 높은 사업에 투입된다.

 

근무조건은 일반형 전일제의 경우 18시간 주 5, 시간제의 경우 14시간 주 5, 복지형의 경우 월 56시간 근무이다.

 

영광군에 거주하는 18세 이상 등록 장애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신청희망자는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조해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제공동의서 등을 지참해 주소지 관할 읍면사무소를 방문하면 된다.

 

군청 관계자는 취업이 힘든 장애인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고 실무능력을 습득하여 더 나은 직장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