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공연평

홈 > 안전생활 > 영광문화예술의전당 > 공연평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공연평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남이환상을 감상하고~~
작성자 김미숙 작성일 2015-06-05

딸아이하고 어제 남이환상 공연을 보면서 오랜만에 공연에 집중해서 본지라 1시간이 금방 지나서 너무 아쉬었습니다. 6월 달 공연일정을 보면서 미리 미리 예약하고 스케줄에 적은 버릇이 생길 정도로 공연들이 참 마음에 듭니다.

담당 관계자 분들께서 많은 고민과 노력이 보이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대단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공연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한 가지 부탁을 드리면 유료 예약은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이 되어서 시간에 맞추어서 가면 되지만 무료공연은 현장  입장권만 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료 공연도 인터넷으로  예매(라고 하기는 그렇고 좌석배정 등)을 할 수 있었으면 빨리가야 하는 마음의 부담이 덜할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행복하십시오,

비밀글사용
  • 영광군청

    영광예술의전당을 방문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더욱더 알차고 좋은 공연으로 군민 여러분들께 다가가는 예술의전당이되겠습니다.
    2015-11-12 12:40 말씀하신 무료 공연의 인터넷예매는 예술의전당 측에서도 인지하고 있으며 개선하기 위해 티켓링크와 지속적인 협의를 하고 있으나 결재시스템의 기술적인 문제로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라며 빠른시일내에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주신것에 대해 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