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민원사무편람
민원사무명 |
주민등록정정(말소) 신고
|
||||||
---|---|---|---|---|---|---|---|
민원내용 |
주민등록상의 기재사항(주소, 성명, 생년월일, 등록기준지 등)이 사실과 다르거나 변경으로 인하여 등록된 사항을 정정(말소)하고자 할 때에 신고하는 민원
|
||||||
관계법령 |
주민등록법 제11조
주민등록법시행령 제19조 |
||||||
처리기간 |
총 1월
|
수수료 |
없음
|
||||
담당부서 |
읍·면 민원팀
|
||||||
협의기관 | |||||||
처리절차 | |||||||
참고사항 | |||||||
민원서식1 |
별지_제9호서식_(정정¸_말소¸_거주불명)등록신고서(거주자용_및_영주귀국자용)(주민등록법_시행령).hwp(20KB) 미리보기 |
||||||
민원서식2 |
별지_제9호의2서식_(정정¸_말소¸_거주불명)등록신고서(재외국민용)(주민등록법_시행령).hwp(20KB) 미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