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

홈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민원사무편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민원사무편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첨부파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민원사무명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
민원내용
주민등록증 분실, 훼손 등의 사유로 주민등록증을 재발급 받고자 할 때 신청하는 민원
관계법령
주민등록법 제27조
주민등록법시행령 제40조
처리기간
20일
수수료
분실 및 훼손 5,000원
담당부서
읍·면 민원팀
협의기관
처리절차
참고사항
민원인 제출서류
1. 주민등록증 재발급신청서 1부(별지 제32호 서식)
2. 종전의 주민등록증(분실, 파기 등은 제외)
3. 6월 이내에 촬영한 귀와 눈썹이 보이는 사진(3.5㎝× 4.5㎝) 1매
민원서식1 별지_제32호서식_주민등록증_재발급신청서(주민등록법_시행령).hwp(23KB) 미리보기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